본문으로 바로가기


[맘스터치가 이제 배달이 된다!]


햄버거가 먹고 싶은 날, 햄버거 배달을 시키자니 지겹도록 먹은 빅맥은 먹기 싫고 나가기는 귀찮은 날에 배달의 민족 어플을 뒤져보다가 발견한 것! 맘스터치가 배달을 한다?! 오예~! 사실 얼마 전에 7월 1일 이후로 맘스터치가 본격적인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들었는데 그걸 잠시 잊었던 것 같습니다. 7월 1일 이전까지는 몇몇 지점에서만 배달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합니다.




싸이버거, 맘터화갈, 찜했닭 주문이요~!


▲ 배달 구성


제가 주문한 것들은 싸이버거와 화이트갈릭버거 그리고 찜했닭입니다. 햄버거 세트만 먹어도 배가 부르긴 한데 그 동안 계속 궁금했던 치킨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 맘스터치 감자튀김


맘스터치에서 꼭 먹어야 할 제품 감자튀김!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진리이자 사랑입니다.


▲ 찜했닭


맘스터치 찜했닭! 솔직히 이건 좀 실망. 찜했닭은 제가 주문한 것 처럼 뼈 있는 닭으로 주문할 수 있고 닭강정 형태로 주문할 수 있는 데 닭강정 형태로 주문하면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뼈 있는 치킨은 맛이 아쉽습니다. 그 외에 장점이라고 하면 반마리를 주문할 수 있다는 점! 한마리는 너무 부담스러울 때 아주 좋습니다. 조각으로도 주문할 수 있나? 그건 한번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 펩시 콜라 캔 작은 것


맘스터치는 배달로 주문하면 콜라를 캔으로 줍니다. 이건 참 아쉽네요 ㅠㅠ 콜라의 양이 적다는 것을 감안하고 주문하셔야 되겠습니다. 


왜 그런 것인지 추측을 해보자면 맘스터치는 배달할 때 배달 업체와 계약을 해서 배달을 하는 것 같습니다. 맘스터치의 직원이 아니다보니 교육을 시킬 수 없고 그로인해 배달하는 과정에서 콜라가 넘치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래서 캔 콜라로 배달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왜 하필 작은 콜라일까요? 한 단계 위의 캔 콜라로 사용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햄버거는 콜라가 중요한데 말입니다. 게다가 배달 업체를 이용하기 때문에 3만원 이하로 주문 시에 배달료가 3,000원이 붙습니다. 그런데도 주문을 하는 충성고객에게 캔콜라 작은 것은 너무하지 않나 싶습니다.


▲ 맘터화갈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흔히들 말하는 맘터화갈입니다. 얇은 샌드위치용 햄에 화이트 치즈 그리고 치킨 패티가 들어있네요. 맘터화갈을 맛있어 하는 분들도 많던데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전 오로지 싸이버거!! 치킨 패티가 뻑뻑한 살인 것은 싫어요.


▲ 싸이버거


아 이 자비없는 야채 보세요. 다른 업체의 햄버거는 양배추 얇은 거 한장 띡 올라가는 경우가 많은데 맘스터치는 속재료들이 풍부합니다.


▲ 싸이버거 한입


야채들을 좀 정리 한 후 싸이버거를 한입 베어 먹습니다. 이 쫄깃한 치킨패티! 역시 맘스터치는 싸이버거다. 


얼마전에 맘스터치를 처음 먹어본 이후로 여러가지 메뉴를 다 먹어볼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화이트갈릭버거와 찜했닭을 먹어보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난 그냥 맥도날드에서 빅맥만 시키는 것 처럼 싸이버거만 주문해야겠다고 말이죠. 참, 불싸이버거는 먹어봐야죠. 패티가 쫄깃한 부위의 치킨 패티라면 대 환영입니다.




관심 가지실 만한 포스팅


단짠단짠 국민반찬 메추리알 장조림 레시피

파파존스 존스페이버릿 피자와 트리벤토 말벡 와인

굽네 허니멜로 순살 치킨, 무슨 맛일까?

맘스터치 싸이버거 처음 맛본 후기


유익한 시간되셨다면 하단에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