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 케이크라면 누구나 좋아하지 않을 까?]


나이는 하나씩 먹어가고 매년 가족들 생일마다 먹는 케이크, 저는 케이크를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좀 물리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특히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케이크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하지만 이 피오니 딸기케이크라면 최소 나쁘진 않다 정도로 드시진 않을까 싶습니다. 




느끼함을 잡아주는 딸기딸기


▲ 피오니 딸기케이크 모습


생크림 케이크 위에 왕관처럼 올려진 딸기들. 딱 봐도 "나 딸기 케이크야"라고 말해주고 있네요. 가운데 딸기들은 꼭지를 떼내지 않은 것이 인상적입니다. 그래서 불편한 점은 있지만 시각적으론 괜찮네요.


▲ 피오크 케이크 박스


케이크 박스에는 홈메이드 케이크라고 하네요. 진짜 가게 안에서 만드는 건가? 사실 제가 이 가게 매장을 들어가보지 않아서 잘 모릅니다. 하하


▲ 케이크 커팅


자, 이제 케이크 커팅!!


▲ 딸기 케이크 단면


오호 속 안에도 딸기들이 박혀있네요. 사실 요새 나온 과일 케이크들 중에 속 안에 과일 없는 케이크 찾기도 드물죠. 비쥬얼이 요새 유행한다는 편의점 샌드위치인 딸기 샌드위치와 비슷하네요. 한 입 먹어보니 빵의 부드러움과 생크림의 느끼함을 살짝 느끼고 어느새 딸기가 들어와 그 느끼함을 잡아주는 듯 합니다. 이래서 딸기 샌드위치가 인기인건가? 


▲ 잘려진 케이크


딸기가 큼직해보이는 것이 잘려진 케이크가 더 맛있어 보이네요. 




위치




관심 가지실 만한 포스팅


횡성 둔내한우백화점에서 맛본 한우 꽃등심

풀무원 촉촉란 리뷰

파파존스 존스페이버릿 피자와 트리벤토 말벡 와인


유익한 시간되셨다면 하단에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