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분위기 있는 식사 모임 장소로 제격인 매드포갈릭 아이파크몰점]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를 찾고 계신가요? 한적하고도 분위기 있는 장소를 원하시나요? 나이가 들면서 소식이 뜸해지는 친구들고 있고, 서로 결혼을 하기 시작하면서 모임 횟수도 줄어 드는 것 같아요. 거기에 아이까지 낳은 친구들도 생기면서 마땅한 모임 장소를 찾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얼마 전 친구들과 방문했던 매드포갈릭 용산 아이파크몰점이 괜찮아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편안한 식사 장소가 매력적인 곳


▲ 독립적인 식사 장소


매드포갈릭 아이파크몰 점은 매장 가운데에 독립된 방이 있습니다. 유리로 되어 있지만 커튼으로 가릴 수 있고, 소리도 밖으로 잘 새지 않아서 우리만의 대화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는 것은 필수로 보입니다. 이 방 외의 다른 테이블도 간격이 넓게 배치되어 있어서 테이블 좌석도 크게 나쁘지 않아요. 



매드포갈릭은 갈릭만 있는 게 아니죠


▲ 이번 달 프로모션 신메뉴


매드포갈릭은 마늘이 들어간 메뉴가 많은 것이 특징이죠. 하지만 요즘은 다양한 메뉴를 많이 개발하는 것 같아요. 이번에 가니 그리스식 메뉴를 프로모션하는 것 같았어요. 보기에도 넘나 맛있어 보이는 사진입니다. 저 그림 중에서 'Greek Vegetable Ribeye Steak'와 'Tomato Rose Carbonara'를 먹어봤어요. 


▲ 스테이크는 쏘쏘


▲ 개인적으로 완전 강추! 


스테이크는 맛이 없진 않았지만 요즘 맛있는 고기를 많이 먹고 다녀서 그런지 '완전 맛있다'는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프랜차이즈에서 이정도 스테이크라면 무난합니다. 위에 얹어진 치즈가 꽤나 맛있었고 복숭아를 구워서 같이 먹는 게 특별한 맛이었고 독특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맛있게 먹은 토마토 로제 까르보나라! 원래 까르보나라를 좋아하지만 로제는 니맛도 내맛도 아닌 경우가 많아서 좀 피하는 메뉴인데, 여기 로제 파스타는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은 메뉴입니다.


▲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 '갈릭 스노잉 피자'


매드포갈릭에 왔으면 요거는 꼭 먹어야죠. 대표 메뉴라 할 수 있는 '갈릭 스노잉 피자' 즉석에서 치즈를 갈아 주고 아주 달콤하고 갈릭의 향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피자입니다. 그런데 예전보다 갈릭 후레이크 양이 줄어든 것 같은 느낌은 있었어요. 조금 아쉽네요.


▲음료와 세트로 나오는 쿠폰으로 주문한 샐러드


요즘 매드포갈릭에서 할인 쿠폰이 많이 있는데요, 이건 음료와 세트로 구성된 메뉴라서 음료를 시키면서 주문한 샐러드예요. 이름은 생각이 나지 않는데, 새우도 많고 새콤달콤한 샐러드였어요. 매드포갈릭 갈 때 회원가입과 쿠폰 확인은 필수! 엄청 혜택이 많으니까 꼭꼭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


▲ 짠!


다음 예약팀 시간이 될 때까지 3시간 가량을 신나게 수다를 떨고 자리 이동해서 또 수다를 떤 즐거운 모임이었답니다. 사진 상으로는 6명으로 보이지만 사실 9명 정도 모였어요. 이 룸은 12명 정도는 충분히 들어가는 공간이니까 예약할 때 참고하세요!




위치




관심 가지실 만한 포스팅


연신내 왕십리곱창 방문! 두툼하고 쫄깃한 막창 참 괜찮다~

굽네 고추바사삭과 쌩클레어 비카스 초이스 쇼비뇽 블랑 버블

peony 피오니 홍대점에서 산 부드러운 딸기케이크

횡성 둔내한우백화점에서 맛본 한우 꽃등심


유익한 시간되셨다면 하단에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