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트에 갈 때마다 살까 말까 고민했던 BBQ 훈제삼겹살 ]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육류 코너를 지나갈 때마다 사고 싶었던 바베큐 훈제삼겹살을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매번 사고 싶었으나 생고기들을 사다보니 뒤로 미루어 두었던 구매입니다. 최근 구석기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육류가 많이 필요해서 생고기도 사고 훈제삼겹살도 구매하였습니다.




따로 조리할 필요없는 간편함!


▲ BBQ 훈제 삼겹살


가격은 1364g에 20,460원 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답게 양이 많습니다. 들어있는 고기의 양에 따라 가격이 바뀌는 것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아마 그럴 것 같네요. 고기는 오스트리아산 입니다. 수입산이지만 미리 조리가 되어있는 제품이라 오스트리아산인지 모르고 먹었네요. 포스팅을 쓰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 썰기


훈제삼겹살을 먹기 좋게 썰어 보았습니다. 속 안까지 잘 익었군요. 구매 시점부터 집에 오는 약 30분 동안 계속해서 따뜻하게 온도가 유지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먹은 고기는 따로 데우지 않고 바로 썰어먹었습니다. 장을 보고 온 후 저녁 시간이 다 되었거든요.



짭짤하고 맛있다.


▲ 구석기 식단


이렇게 썰은 고기를 구석기 식단으로 구성하여 식탁에 내었습니다.


▲ 훈제삼겹살 비주얼


비주얼이 참 맛있어보이죠? 맛도 좋았습니다. 다만 다이어트를 할 때 염분을 줄여야하는 데 염분의 양이 좀 있습니다. 베이컨과 비슷한 맛이 나요. 다이어트를 하실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고기에 뿌려진 허브인가 하는 저것이 먹을 때 참 거슬립니다. 그냥 씹자니 식감이 안좋고 떼려다 보니 짜잘하게 많네요. 그런 단점만 빼면 요리해먹기는 귀찮고 맛 좋은 고기, 베이컨 맛 나는 고기를 먹고 싶을 때 딱인 것 같습니다. 남은 고기들은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먹을 때 전자렌지로 간편하게 데워 먹었답니다.




관심 가지실 만한 포스팅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어유부초밥, 모듬초밥 맛보기

트레이더스 뼈 없는 양념찜닭 맛보기, 크~ 술 안주로 괜찮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후레쉬 크림 카스테라 먹어본 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념 소불고기 맛보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광어, 연어 회와 광어, 연어 초밥 맛보기


유익한 시간되셨다면 하단에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