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부초밥에 연어라고?]


인터넷을 하다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연어유부초밥이라는 충격적인 비주얼의 그것을 발견하고 맙니다. What?? 유부초밥에 왠 연어 조각이? 그렇게 넘겼던 것을 이번에 간 트레이더스에서 아내가 먹어보자고 합니다. 아니... 아무리 맛이 궁금해도 이건 아닌 것 같아... 하지만 결국 집어드는 아내. 실패할 것을 대비하여 저번에 먹은 광어, 연어 초밥도 하나 집어듭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광어, 연어 회와 광어, 연어 초밥 맛보기 참고)




시각적으로 참 애매한 연어유부초밥, 과연 그 맛은?


▲ 연어유부초밥


유부초밥에 박힌 연어조각들. 음식 앞에서 이런 이야기하면 조금 그렇지만 환공포증이 있는 분들이 보면 기겁할 지도 모를 비주얼. 


▲ 연어유부초밥 가격

금액은 14,980원. 이게 싼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양만 보면 저렴한 것 같아요. 저 유부초밥 한 덩어리가 굉장히 커요.


▲ 연어유부초밥 언박싱


▲ 한입 베어 문 연어유부초밥


한입 베어 먹어봅니다. 비주얼처럼 예상처럼 맛이 참 애매하네요. 유부초밥의 달콤새콤한 맛을 연어가 죽이고 연어 특유의 맛을 유부초밥이 죽이고 서로 중화시키는 난잡한 상태입니다. 


▲ 절반 정도의 크기


한 덩어리의 크기는 큽니다. 한입 베어 물었는데 숟가락 밖으로 벗어나네요. 이날 와인을 마시면서 먹었는 데 좀 취하니까 먹을만 하더군요. 은근히 땡기는 맛? 먹다보니 정드는 그런 맛? 다 먹어갈 수록 나쁘지만은 않다고 생각드는 연어유부초밥입니다. 제 입맛은 이러하나 다른 분들께서는 맛있게 드실 수도 있겠죠. 사람 입맛은 너무나 다양하니까요.


▲ 핀카엘 오리엔 말벡


이날 같이 즐긴 와인은 핀카엘 오리엔 말벡입니다. 이 와인에 대한 자세한 후기는 따로 포스팅 해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요.

FINCA EL ORIGEN MALBEC, 핀카엘 오리엔 말벡 2016



실패 방지용으로 구매한 광어연어 모듬초밥


▲ 후레쉬스시

▲ 광어, 연어 모듬초밥

일전에 리뷰한 적이 있는 광어, 연어 모듬초밥. 가격은 연어유부초밥과 동일한 14,980원 입니다.


▲ 비주얼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그러고 보니 연어유부초밥은 모듬초밥처럼 간장이 없습니다. 유부초밥에 간이 다 되어있으니까요.


▲ 와사비(고추냉이)


괜시리 한번 열어보는 광어 초밥. 와사비 색깔이 밝네요. 


▲ 엔가와(광어 지느러미)

제가 가장 좋아하는 광어 지느러미 부위! 쫀득쫀득하면서도 살살 녹습니다. 광어, 연어 모듬초밥은 예전에도 추천 포스팅을 썼지만 다시 한번 추천 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초밥입니다.




관련 포스팅


FINCA EL ORIGEN MALBEC, 핀카엘 오리엔 말벡 2016

이마트 트레이더스 광어, 연어 회와 광어, 연어 초밥 맛보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후레쉬 크림 카스테라 먹어본 후기


유익한 시간되셨다면 하단에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